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퍼즐 오디션, 파이널 테스트 테스터 모집 시작
상태바
퍼즐 오디션, 파이널 테스트 테스터 모집 시작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 다음 달 5일부터 플레이 가능
한빛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의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24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용자는 3월 5일 오전까지 한빛온 홈페이지 또는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테스트는 5일 오후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신청자에게는 앱 다운로드 링크가 별도로 안내된다.

퍼즐오디션은 리듬 댄스 게임 '오디션'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그리고 소셜 기능을 결합했다.

 
한빛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의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의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테스터 모집에 맞춰 추가 인게임 스크린샷과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스크린샷과 영상에는 퍼즐오디션의 핵심 콘텐츠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과 의상 제작, 패션 콘테스트 등의 장면이 담겼다.

공식 카페도 오픈했다. 카페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두근두근 기대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모디션에 기대되거나 바라는 점을 카페 게시판에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1대1 및 대규모 PVP가 특징인 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에 많은 이용자분이 신청해 기존 퍼즐과는 차별화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