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리뉴얼 홈페이지에는 신규 기업 이미지(CI)를 적용했다. 새로운 CI에 담긴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바탕으로 기업 철학과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했다.
'연혁(HISTORY)' 페이지에는 △경계를 넘어서 △세상과의 연결 △‘더 넓은 세계로 △확신의 도전 등으로 분류해 의미를 부여했다. 방문객은 브랜드(BRAND) 페이지에서 슬로건 '미래를 보는 창(Window to the Future)'과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부터 현재의 엔씨소프트를 21개의 주요 키워드로 정리한 'NC 21 MOMENTS' 페이지도 만날 수 있다. 서비스 소개(WHAT WE CREATE) 페이지에서는 게임, 캐릭터 등 브랜드별 정보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방문객은 인트로 페이지에 적용된 'WebGL(Web Graphics Library)' 기술을 통해 실시간 인터랙티브 요소와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등 플랫폼과 기기 제약 없이 최적화된 UI, UX도 제공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영문/중문/일문 페이지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리뉴얼 홈페이지에는 신규 기업 이미지(CI)를 적용했다. 새로운 CI에 담긴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바탕으로 기업 철학과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했다.
'연혁(HISTORY)' 페이지에는 △경계를 넘어서 △세상과의 연결 △‘더 넓은 세계로 △확신의 도전 등으로 분류해 의미를 부여했다. 방문객은 브랜드(BRAND) 페이지에서 슬로건 '미래를 보는 창(Window to the Future)'과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부터 현재의 엔씨소프트를 21개의 주요 키워드로 정리한 'NC 21 MOMENTS' 페이지도 만날 수 있다. 서비스 소개(WHAT WE CREATE) 페이지에서는 게임, 캐릭터 등 브랜드별 정보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방문객은 인트로 페이지에 적용된 'WebGL(Web Graphics Library)' 기술을 통해 실시간 인터랙티브 요소와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등 플랫폼과 기기 제약 없이 최적화된 UI, UX도 제공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영문/중문/일문 페이지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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