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라이브 월드 업데이트
상태바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라이브 월드 업데이트
'초열'과 '혹한'에 이은 '기공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을 11일 업데이트했다.

음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의 각성 계열이다. '초열'과 '혹한'에 이은 세 번째 계열로, 한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수 무공인 '뇌신화'를 사용하면 부유 상태가 되며, 이를 통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음양 업데이트를 맞이해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를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 월드의 신석샵에서 음양 육성을 지원하는 아이템인 △고속성장 이용권 △음양 전용 의천 신공패 △음양 전용 두악 비공패 △음양 전용 천곤팔찌 1단계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에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이 추가됐다. [사진=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에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이 추가됐다. [사진=엔씨소프트]

55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대협의 클라쓰' 이벤트에 4월 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서신을 통해 '꺼지지 않는 불씨' 퀘스트를 받은 후, 통합 던전에서 영겁의 무덤 및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에 입장해 각 보스 몬스터 '멸화대성'과 '진 멸화대성'을 공략한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100만 경험치, 대협의 비늘 상자, 영겁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영겁 주화로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바리스타 의상 세트 상자 △칠흑의 불멸 날개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칭호 '불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신속처치' 업적을 달성하면 칭호 불멸의 획득과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에 캐릭터명이 등록된다. 명예의 전당에 오르면 신규 날개 '영겁의 불멸 날개', 신규 환영무기 '백화난만 환영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