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에오스 레드, 정식 공성전 입찰 시작
상태바
에오스 레드, 정식 공성전 입찰 시작
19일까지 입찰 후 22일 첫 번째 정식 공성전 시작
블루포션게임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정식 공성전을 위한 입찰이 시작됐다고 17일 밝혔다.

정식 공성전을 앞두고 지난 3월 중순까지 세 차례의 공성전 BETA 진행을 통해 밸런스와 안정성을 검증했으며, 16일부터 정식 공성전 입찰이 시작되어 길드 간의 치열한 눈치싸움이 진행 중이다.

정식 공성전을 통해 결정된 성주는 소속 영지에 대한 세금 및 거래소 세금 징수 권한과 프라이빗 던전, 전용 아지트 및 상점 이용 권한을 획득한다. 특히, 첫 번째 공성전을 통해 수령하는 누적 세금의 현금 가치가 6억 원을 넘어서는 만큼 길드 간 입찰 눈치싸움이 치열하다.

 
'에오스 레드'에서 첫 번째 정식 공성전을 위한 입찰이 시작됐다. [사진=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에서 첫 번째 정식 공성전을 위한 입찰이 시작됐다. [사진=블루포션게임즈]

이와 함께 게임 내 시장 경제,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일부 서버에 대한 서버 통합이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통합 대상 서버는 이둔, 빌헬미나, 리버티, 베르메르이며 각각 '크론'과 '헬렌' 서버로 통합된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는 "이용자분들의 관심이 뜨거운 첫 번째 정식 공성전인 만큼 안정적으로 진행하겠다"며 "공성전을 시작으로 에피소드2 '신대륙' 업데이트도 잘 준비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