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귀검제' 사전 예약
상태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귀검제' 사전 예약
새로운 클래스 등장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인 '귀검제'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귀검제 사전 예약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7000개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새로운 클래스 등장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검제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캐럿, 골드, 라피스 등을 접속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봄맞이 이벤트'는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 초월 운석 상자, 초극석, 마스터스톤 등을 지급한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이후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핫타임 이벤트' 및 '귀검제 폭풍성장! 레벨업 이벤트', '크리티카 런! 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 캐럿 2만개와 2억 골드 등 역대급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캐릭터의 빠른 성장과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