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불확실한 시장 상황, 장기적 평안함 위해 이렇게 극복하라
상태바
불확실한 시장 상황, 장기적 평안함 위해 이렇게 극복하라
얼라이언스 트러스트의 장기 접근방식은 불확실한 시장에서 다각화된 자산 관리와 함께 고객 안심 강화라는 보상을 얻게 된다.
In Partnership With Alliance Trust

세계는 기이한 곳이다. 2년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병 때문에 혼란이 발생한 뒤 우크라이나에서 전 세계 충돌 사태를 직면했다. 그리고 한동안 금융 시장이 급등락을 반복했다. 지난 12개월간 FTSE 100 지수의 주가 차이는 16% 이상을 기록했다. 즉, 많은 투자자가 투자금 거액 손실과 이익을 반복하여 겪었다는 의미이다.

모두 불안정한 해석을 구성한다. 그리고 앞으로 몇 개월, 몇 년간 각국 중앙은행과 정부가 급변하는 시장 상황을 이해하는 데 난항을 겪으면서 투자자의 시장 상황 편승이 더 불규칙해질 듯하다. 세계가 향하는 방향에 대한 전반적인 합의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략하기 전부터 매우 어려웠다. 이제는 가장 노련하면서 경험이 많은 전문 투자자도 시장 상황을 이해하는 데 난항을 겪고 있으며, 다음 상황에 의문을 품는다.

지금처럼 상황이 혼란스러운 시기는 집단의 사고를 펼치거나 위험을 감수하기 적합한 시기가 아니다. 자산 투자 관리자 100명에게 미래 금융 시장 상황을 물어보면, 100가지 다른 답을 얻을 것이다. 얼라이언스 트러스트(Alliance Trust)는 다양한 생각을 인식하고는 고객이 현직에 종사하는 세계 최고 전문가 10명이 제시한 가장 훌륭한 시장 상황 견해를 얻도록 확실히 지원하면서 이를 투자 전력 정보 제공에 활용한다.

얼라이언스 트러스트가 수십 년 동안 성공적으로 자산 투자를 하도록 지원한 접근 방식이기도 하며, 이해 관계자에게 54년 연속 높은 배당금을 전달했다.
 
[사진=Alliance Trust Twitter]
[사진=Alliance Trust Twitter]

어려움을 직면하면서 그동안의 경험과 지속적으로 기록한 성공 덕분에 지능적인 투자 전략을 위해 얼라이언스 트러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 되었다. 1888년 설립된 얼라이언스 트러스트는 영국에서 최고 수준의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 중 한 곳이다. 지난 50년 동안 연속으로 배당금을 늘린 신탁 기업은 4곳 중 단 1곳에 불과하다.

예측이 어려운 시장에서 전통적인 성공이 중요하다. 많은 투자자가 현재 세계에 계속 이어지는 불확실한 흐름을 우려하는 상황에서 얼라이언스 트러스트는 장기적으로 투자자가 혼란 속에서 상승세를 기록하도록 도움을 줄 방안을 모색하면서 과도한 반응과 단기적 사고의 대안을 제공한다. 지난 54년 동안 냉전부터 암살, 석유 위기, 전력 생산 제한, 블랙 프라이데이, 침략, 전쟁 및 테러 공격 등 무수히 많은 일이 발생했다. 그러나 얼라이언스 트러스트의 전문적인 견해는 드물게 발생한 중요한 일의 종류를 떠나 모든 위기를 극복했다.

얼라이언스 트러스트의 다중 관리자의 전문 능력 덕분에 국제 시장 변화의 혼란을 기회로 활용하도록 하면서 지능적인 수익과 안정적인 재무 포트포리오를 제공했다. 얼라이언스 트러스트의 신뢰는 업계의 전설적인 전문 기업인 윌리스 타워스 왓슨(Willis Towers Watson)가 관리한다. 윌리스 타워스 왓슨은 세계 최고 관리자의 다양한 관리 방식과 현대의 흐름을 관찰하는 방법을 선택해 기본적인 다각화 전력과 함께 유효한 수익을 보장한다. 세계 최고의 수준 높은 전문 지식으로 시장 형성 방식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확인하면서 고객이 다른 투자자보다 앞서 갈 수 있도록 한다.

얼라이언스 트러스트와 함께 하는 것이 펀드 관리자가 높은 수준으로 확신하는 투자 결정, 다각화된 투자 포트폴리오, 관리자에 접근할 유일한 방법이다. 얼라이언스 트러스트가 제공하는 다각화 전략은 투자 자산 회복성을 더하면서 시장의 단기 변동성을 견뎌내고 꾸준함과 지속성, 장기적인 성장세를 전달한다. 얼라이언스 트러스트는 투자 자산 관리 시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관리를 위한 선택이다.

** 위 기사는 와이어드UK(WIRED.co.uk)에 게재된 것을 와이어드코리아(WIRED.kr)가 번역한 것입니다. (번역 : 고다솔 에디터)

<기사원문>
How to Rise Above Market Uncertainty for Long-Term Peace of Min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