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넥슨 신작 '바람의나라: 연' 정식 서비스 개시
상태바
넥슨 신작 '바람의나라: 연' 정식 서비스 개시
직업 4종과 그룹사냥, 커뮤니티 요소를 앞세운 정통 MMORPG
넥슨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15일부터 시작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하고, 직업별 특색을 활용한 그룹 사냥(파티 플레이)과 오픈채팅방, 단체채팅방 등 커뮤니티 요소를 앞세운 정통 모바일 MMORPG다.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참가자 190만 명 돌파 기념 감사의 의미로 '금전 10만 전'을 추가로 지급하고, 정식 출시를 맞아 게임에서 5레벨을 달성하면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바람의나라 등 넥슨 온라인 게임 13종 중 1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PC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서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순간이동비서, 환수소환석, 크로스 프로모션 상자(고급, 일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태성 슈퍼캣 디렉터는 "정식 출시까지 많은 고민과 노력의 시간을 지나 이제 수행자분들을 만나는 출발선에 섰다"며 "지금부터 진짜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유저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해 원작처럼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넥슨이 '바람의나라: 연'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15일부터 시작했다. [사진=넥슨]
넥슨이 '바람의나라: 연'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15일부터 시작했다. [사진=넥슨]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