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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브랜드 페이지 및 PV 최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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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브랜드 페이지 및 PV 최초 공개
원작 발매 25주년 기념 프로젝트… 1, 2편 아우르는 리메이크
라인게임즈는 24일 레그 스튜디오를 통해 자체 개발 중인 어드벤처 SRPG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타이틀 프로모션 영상(PV)을 최초 공개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국내 1세대 PC 게임으로 지금도 많은 팬들에게 회자되는 '창세기전 1(1995)' 및 '창세기전 2(1996)'를 아우르는 리메이크 타이틀로, 시리즈 발매 25주년을 기념해 개발 중이며 오는 2022 년 닌텐도 스위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원작에 대한 고증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감동을 언리얼 엔진 4 기반의 반실사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자유로운 이동 및 턴제 기반의 전투 등 장르적 특징을 보다 개선된 게임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G.S(그레이 스캐빈저)' 및 '이올린 팬드래건' 등 원작 시리즈 주인공과 '베라딘', '칼스' 등 주요 적대 세력 간 갈등 양상을 비롯해 '마장기' 등 시리즈를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를 볼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지난 2016년 11월 창세기전 시리즈에 대한 지식재산권(IP) 일체를 확보했다.

 
와이어드 코리아=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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