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U+, KBO와 가상 티켓팅 행사 마련 "숨겨진 경품도"
상태바
LGU+, KBO와 가상 티켓팅 행사 마련 "숨겨진 경품도"
2만석 규모 좌석 예매하는 가상 모바일 티켓팅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LG U+)가 2020 KBO 리그 무관중 개막을 아쉬워하는 야구 팬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LG U+는 'U+프로야구' 앱에서 2만석 규모 야구장 좌석을 직접 선택하고 발권하는 가상 모바일 티켓팅 이벤트인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구를 직접 관람하며 현장감을 즐기던 팬을 위해 기획됐다. 좌석을 예매하면 응원하는 구단 색으로 색상을 바꿀 수 있어, 야구장을 응원팀 색으로 물들이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사진=LG 유플러스]
좌석을 선택하면 숨겨져 있던 경품이 나타난다.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3명), 홈런볼 과자 교환권(3500명)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기간 내 티켓팅 이벤트에 가장 많이 참여한 구단의 응모자에게는 △LG 그램 노트북(3명) △구단 공식 유니폼(6명)을 증정한다. 티켓팅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선수 삼행시를 댓글로 남기고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9명에게는 모바일 치킨 교환권이 제공된다.

U+프로야구 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는 "무관중 개막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쓴 국내 프로야구의 큰 주역인 야구팬들에게 직관보다 더 직관 같은 생중계, 랜선으로 응원하고 소통하는 재미, 가상 티켓팅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서정윤 기자 seojy@wired.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