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조이시티, '히어로볼 Z' 글로벌 정식 출시
상태바
조이시티, '히어로볼 Z' 글로벌 정식 출시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정식 서비스 시작, 론칭 이벤트로 SR·SSR 히어로 보상
조이시티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 Z'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전 세계 150여 개국에 동시 출시된 히어로볼 Z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0개의 인게임 언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5000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시리즈다. 이용자는 지구 수호를 위해 출동한 히어로들을 합체(Merge)해 28여 종의 미소녀 '정예 히어로'를 탄생시킬 수 있으며, 고유의 액션성을 지닌 캐릭터를 수집해 나만의 팀을 전략적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각 캐릭터를 전장에 배치해 복잡한 조작 없이도 횡스크롤 슈팅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PVE 던전 및 히어로 영입 제도 등 다양한 히어로 육성 콘텐츠를 통해 더 높은 스테이지로 등반하는 성장의 기쁨도 맛보게 된다.

한편, 조이시티는 히어로볼 Z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출석 및 미션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SR, SSR 등급의 히어로를 보상하며 ‘골드’, ‘속성파워’ 등 성장에 유용한 재화도 지급한다. 7일 동안 매일 출석하는 유저에게는 '엘리트 히어로' 등을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 Z'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 Z'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조이시티]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