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KT, 온라인 전용 요금 ‘KT 다이렉트’ 오픈
상태바
KT, 온라인 전용 요금 ‘KT 다이렉트’ 오픈
무약정 5G·LTE 무제한 요금제 출시… KT 다이렉트에서만 가입 가능
KT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가 할인된 요금으로 5G·LTE와 유선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온라인 전용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다이렉트'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가입 절차도 간편하다. 고객이 KT 다이렉트를 통해 구매한 유심을 단말에 끼우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KT 다이렉트는 7일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만 가입 가능한 5G·LTE 요금제를 신한은행과 제휴를 통해 출시한다. 이 요금제는 약정이 없는 요금제로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을 하는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6월 30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혜택으로 해지 시까지 최대 1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모델이 KT 다이렉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이 KT 다이렉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5G 다이렉트 신한 SOL' 요금제는 월 5만 70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5G 무제한 요금제다. 월 이용료 6만 7000원에 프로모션 1만 원 할인을 적용한 금액이다. '5G 슈퍼플랜 베이직' 대비 약 29% 더 저렴한 금액으로 5G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LTE 다이렉트 신한 SOL' 요금제는 월 5만 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월 이용료 5만 8000원에 프로모션 8000원 할인을 적용했으며 기본 데이터 100GB를 제공하고 100GB 사용 후에는 5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KT는 KT 다이렉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KT 멤버십 VIP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수수료 면제 △신한 ATM 인출 수수료 면제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한다. 무약정 요금에 멤버십 VIP 혜택까지 제공하는 것은 이번 프로모션이 처음이다. 이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6월에는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전용 적금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KT 다이렉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경품 혜택도 있다. 이달 31일까지 가입 및 개통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라온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T 다이렉트에서는 '유선 다이렉트' 할인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유선 다이렉트는 인터넷, TV 등 유선 상품을 KT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할 경우 매월 최대 3300원까지 추가 할인해주는 상품이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상무)은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도 편리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KT 다이렉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약정이 부담되거나 결합혜택을 받을 수 없었던 2030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