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전자, 휘센 20주년 맞아 '최대 70만 원' 캐시백
상태바
LG전자, 휘센 20주년 맞아 '최대 70만 원' 캐시백
휘센 브랜드 런칭 20주년 맞아 고객 감사 행사 진행
LG전자가 'LG 휘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은 캐시백, 제품 업그레이드,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형 평수에 특화된 휘센 크라운 스페셜 모델은 최대 70만 원, 휘센 듀얼 디럭스 이상 모델은 구매 시 최대 3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듀얼 스페셜 이상의 투인원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일반 벽걸이 에어컨이 주어진다.
 
 LG전자가 'LG 휘센'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제품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듀얼 프리미엄 이상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은 필터 클린봇이 탑재된 모델로 업그레이드를 받는다. 필터 클린봇은 에어컨 내부를 청소해주는 로봇이다. 고객이 하루 8시간 에어컨을 사용할 경우 로봇이 알아서 일주일에 한 번씩 에어컨의 극세필터를 청소한다. 

정속형 에어컨을 10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는다.

임수정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은 "지난 20년간 고객이 보내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