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인텔 최신 칩셋 탑재한 '갤럭시 북 S' 7월 3일 출시
상태바
인텔 최신 칩셋 탑재한 '갤럭시 북 S' 7월 3일 출시
두께 11.8㎜·무게 950g의 초슬림한 디자인으로 간편한 휴대성 선사
삼성전자가 모바일과 PC의 장점을 결합한 '갤럭시 북 S'를 국내에 7월 3일 공식 출시한다.

갤럭시 북 S는 LTE 이동통신과 현존하는 가장 빠른 무선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는 와이파이 6(Wi-Fi 6)를 지원해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전송 가능한 스마트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더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효율적인 전력 사용을 제공하는 인텔 코어 PC 프로세서도 탑재했다. 제품의 커버를 오픈함과 동시에 바로 켜지는 초고속 반응 속도를 갖췄으며, 터치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별도의 어댑터 없이 USB-C 타입의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할 수 있다. 11.8㎜의 슬림한 두께와 95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극대화했다.

갤럭시 북 S는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의 머큐리 그레이, 얼씨 골드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사양에 따라 113만 원부터 146만 5000원까지로 상이하다.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채원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제품기획팀장(전무)은 "사람들의 일하는 방식이 변화하고 있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하루에도 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한다"며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 S와 같은 새로운 컴퓨팅 기기로 더욱 효율적이고 커넥티드된 즐거운 업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북 S'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북 S'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 S'의 공식 출시에 앞서 23일부터 29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갤럭시 북 S를 보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삼성 정품 멀티포트 어댑터와 고급 파우치를 제공한다.

'갤럭시 북 S'를 포함한 삼성전자 PC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등 입시 콘텐츠·IT·어학 등의 800여 개 교육 콘텐츠를 2021년 3월 31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닷컴 무료 수강 혜택 및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어드 코리아=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