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탭 S6 Lite, 필기 내용 3배 확대 가능해졌다
상태바
삼성 갤럭시 탭 S6 Lite, 필기 내용 3배 확대 가능해졌다
업그레이드된 S펜으로 보다 자유로운 필기 경험 선사
삼성전자가 22일부터 태블릿 '갤럭시 탭 S6 Lite'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신제품은 S펜과 기기의 성능이 향상됐으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S펜은 전작에 비해 그립감과 반응 속도가 좋아졌다. 연필같이 더욱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빨라진 반응 속도로 세밀한 필기부터 독창적인 그림까지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 측면에 자석처럼 부착할 수 있어 분실 걱정 없이 보관도 가능하다.

노트 필기의 편리함도 한층 향상됐다. 필기 내용을 300%까지 확대할 수 있어 작은 글씨도 손쉽게 수정할 수 있다. 중요한 텍스트는 별도 색상으로 강조하거나 해시태그를 지정해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 탭 S6 Lite [사진=삼성전자]

7㎜ 두께와 456g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도 갖췄다. 슬림하면서도 매끄러운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색상은 옥스포드 그레이, 앙고라 블루, 쉬폰 핑크 등 세 가지로 출시된다.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자동 핫스팟을 설정하면 기기에서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데이터 연결이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동일한 삼성 계정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나 문자 메시지도 태블릿에서 바로 확인하고 연락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10.4형이며 AKG 듀얼 스피커를 내장해 3D 사운드를 선사한다. 최대 1TB의 외장 마이크로SD 카드를 지원하며 704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삼성전자는 22일부터 27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정식 출시일인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