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MS, 차세대 콘솔 'XSX' 타이틀 영상 공개
상태바
MS, 차세대 콘솔 'XSX' 타이틀 영상 공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용과 같이 7, 더크5 등 기대작 대거 등장
마이크로소프트(MS)는 자사 스트리밍 방송 '인사이드 Xbox'를 통해 차세대 콘솔 'Xbox 시리즈 X(XSX)'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신작은 총 13종으로 최대 120fps, 4K 해상도 지원, 다이렉트스토리지, 하드웨어 가속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등 XSX에 적용된 최신 기술을 통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사이버펑크 2077'을 포함한 추가 신작 9종에 '스마트 딜리버리(Smart Delivery)'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 딜리버리는 한 번 구매한 게임을 추가 비용 없이 Xbox One 및 XSX 등 다양한 Xbox 콘솔에서 최적화된 버전으로 즐기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마이크로소프트(MS)는 자사 스트리밍 방송 '인사이드 Xbox'를 통해 차세대 콘솔 'Xbox 시리즈 X(XSX)'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MS]
마이크로소프트(MS)는 자사 스트리밍 방송 '인사이드 Xbox'를 통해 차세대 콘솔 'Xbox 시리즈 X(XSX)'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MS]

데몬 베이커 MS Xbox 글로벌 포트폴리오 총괄은 "인사이드 Xbox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XSX에서 구동되는 신작 게임 플레이를 선보여 기쁘다"며 "높은 해상도,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기술 등 XSX의 우수한 하드웨어 사양 및 최신 기술을 통해 개발자의 놀라운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한편, 스마트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플레이어의 편의를 지속적으로 증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라 본드 MS 글로벌 게임 파트너십 및 개발 책임자는 "전 세계 Xbox 게임 스튜디오 및 파트너사 개발자가 Xbox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미 XSX에서 플레이 가능한 수백 개의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며 "파트너사들이 Xbox 및 차세대 콘솔에 그 어느 때보다도 큰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MS는 글로벌 이용자에게 한 차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하도록 앞으로도 견고하고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가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