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넷마블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 국내 사전 등록 시작
상태바
넷마블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 국내 사전 등록 시작
PC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 재해석한 모바일 턴제 MMORPG
넷마블이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의 국내 사전 등록을 6일부터 시작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PC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를 활용해 원작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캐주얼한 3D 그래픽으로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았다. 이용자는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으며,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와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0만 스톤을 지급한다. 마켓 사전 등록 진행 시에는 조개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의 구독자 달성 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10개, 조개 5000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도 제공한다.

사전 등록과 더불어 펫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하루에 한 번 사이트를 접속하고 페이스북에 소식 공유를 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확보한 티켓으로 3성 오가로스, 4성 킹고르 등 매력적인 펫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이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의 국내 사전 등록을 6일부터 시작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의 국내 사전 등록을 6일부터 시작했다. [사진=넷마블]
와이어드 코리아=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