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A3: 스틸 얼라이브, 신규 지역 '메티움' 등장
상태바
A3: 스틸 얼라이브, 신규 지역 '메티움' 등장
최대 레벨 120 및 사도레벨 40으로 증가, 신규 길드 콘텐츠 '자원전' 도입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인 '메티움'과 신규 분쟁지 '베르데온'의 망자의 안식처 B2가 추가됐으며 최고레벨이 기존 100레벨에서 120레벨로, 사도레벨은 40레벨로 확장됐다. 110레벨 장비와 120레벨 전설급 장비도 추가됐다.

신규 길드 콘텐츠 '자원전'도 선보인다. 길드 간 자원 획득 순위를 경쟁하는 콘텐츠로 참여 시 개인 보상뿐 아니라 길드를 강화할 수 있는 길드 명성, 길드 경험치, 길드 자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대 등급 장신구를 전설 등급으로 진화하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필드에서 페널티 없이 다른 수호자와 결투할 수 있는 1대1 결투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6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자원전 참여에 따른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A3: 스틸 얼라이브'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사진=넷마블]
'A3: 스틸 얼라이브'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사진=넷마블]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