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다이슨, 모발 손상 줄이는 '코랄 헤어 스트레이너' 출시
상태바
다이슨, 모발 손상 줄이는 '코랄 헤어 스트레이너' 출시
'플렉싱 플레이트' 기술 바탕으로 모발을 모아 정교한 스타일링 가능해져

다이슨은 모발 손상을 줄이면서도 정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너'를 11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너에는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렉싱 플레이트' 기술이 적용됐다. 다이슨만의 열 제어 시스템으로 정밀한 온도 제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적은 열로 동일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 모발 손상을 50%가량 감소시킨다. 

효과적인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모발에 가해지는 열과 텐션, 컨트롤 등 세 가지 조합이 필수다. 다이슨이 개발한 플렉싱 플레이트는 유연하게 휘어지며 모발을 새어 나오지 않게 모아줘 텐션을 모발에 고르게 적용하고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한다. 
 

모델이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너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다이슨]

다이슨은 최적의 유연성과 강도, 열 전도를 제공하기 위해 6개 금속으로 세심하게 균형을 잡은 '망간구리 플렉싱 플레이트'를 개발했다. 각 플레이트는 사람 모발 두께에 해당하는 65마이크론으로 정밀하게 가공됐다. 전기석 음이온 성분으로 모발 정전기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은 165°C, 185°C, 210°C 등 3단계로 온도를 전달해, 모발 종류 혹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춘 연출도 지원한다.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을 통해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완전히 충전되는 데 70분이 걸리고, 최대 30분 무선 스타일링이 지원된다. 범용 전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행 기준을 충족한 기내 휴대옹 태그로 여행 시 기내용 수하물로도 휴대가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오는 5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제임스 다이슨 다이슨 창업자 겸 최고 엔지니어는 "다이슨은 모발이 더욱 매끄럽고 광채가 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과학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며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너는 모발의 열 손상을 확연히 감소시키면서 스타일링을 증진하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