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모험가 대상 아트 공모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로스트아크, 모험가 대상 아트 공모전 이벤트 실시
총상금 3500만 원 규모… 아바타, 탈 것&펫, 자유 분야 등 3부문으로 진행
스마일게이트 RPG는 핵 앤 슬래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에서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총상금 35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아바타, 탈 것&펫, 자유 분야 등 3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로스트아크 계정을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 1일 점검 전까지 제출된 작품 중 본선에 진출한 작품들에 한해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4월 29일 최종 수상작이 결정되며, 아바타 부문의 경우 직업군 별 1명씩 총 5명의 대상 수상자가 결정된다.

대상을 수상한 모험가에게는 각 500만 원의 상금, 특별 칭호,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기념품이 지급된다. 탈 것&펫과 자유 분야 역시 각 부문 별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을 선정하여 상금 및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본선에 진출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토토이끼' 쿠션이 제공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With ALL RPG FANS'는 2020년도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슬로건이다.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모험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로스트아크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로스트아크'에서 모험가 대상으로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에서 모험가 대상으로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