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 업데이트
상태바
로스트아크,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 업데이트
심해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신규 시스템 '마법 부여' 추가
스마일게이트 RPG는 핵 앤 슬래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에서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을 추가하고 '마법 부여'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낙원의 문은 총 3개의 던전과 7개의 보스로 구성된 대규모 던전으로 새로운 아크의 행방과 가디언 '아르카디아'를 찾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각 던전을 지키는 보스를 격파해 더 깊은 심해로 탐험을 이어갈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신규 유물 장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 던전 '아르카디아의 성역'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아크에 대한 실마리도 등장한다.

최대 8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심해에서 펼쳐지는 전투 콘셉트에 맞게 잠수 슈트를 착용해 특별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줄어드는 '호흡 게이지'가 존재하는 등 색다른 기믹이 존재해 이용자 간 협동이 필요한 콘텐츠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에서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에서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마법 부여는 무기, 장갑, 상의에 '마법 스크롤' 아이템을 사용해 해당 장비가 지닌 스킬 강화 효과를 더 증폭하는 시스템이다. 이미 마법 부여가 된 장비에 다른 마법 스크롤을 사용하면 기존에 부여된 강화 효과를 스크롤 형태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한 추가 밸런스 패치가 적용됐으며 게임 내 재화 '실리안 지령서'를 계정 단위로 통합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저레벨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 '나 혼자 큰다2: 가자! 낙원의 문으로'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레벨대 별로 준비된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성장과 재련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지난 티저를 통해 예고한 ‘낙원의 문’이 정식으로 업데이트됐다. 로스트아크의 자랑인 다양한 연출을 통해 심해에서 펼쳐지는 전투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많이 플레이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