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기아차, 개인 사업자 구매 지원 '6달 할부금 면제'
상태바
기아차, 개인 사업자 구매 지원 '6달 할부금 면제'
총 36개월 할부 기간 중 초기 6개월은 월 납입금 없이 차량 구매 가능

기아자동차가 개인 사업자 고객을 위한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개인 사업자 고객의 부담을 경감하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개인 사업자 지원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개인 사업자 지원 구매 프로그램은 개인 사업자 비중이 높은 대표 차종을 대상으로 초기 6개월 월 납입금 없음, 기프트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차, 개인 사업자 지원 구매 프로그램 출시 [사진=기아자동차]

3월 중 모닝, 레이, 카니발, 봉고 1톤을 출시하는 개인 사업자 고객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총 36개월 할부 기간 중 초기 6개월은 월 납입금 없이 차량 사용이 가능하다. 실제 할부 원금은 6개월 이후부터 30개월 동안 4.0%의 특별 금리로 상환할 수 있다. 자유형 할부 정상 금리는 36개월 기준, 전 기간 5.0%다.

신차 가격이 1350만 원인 '모닝 럭셔리 트림'을 구매할 경우 선수금 10% 납입 시 후기 30개월 동안만 월마다 약 42만 원을 납입하면 돼 결과적으로 약 45만 원의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구매 프로그램은 선수율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며, 고객의 경제 상황에 맞게 언제라도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중도 상환 수수료가 면제된다. 프로그램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침체된 경기 상황에서 개인 사업자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개인 사업자 지원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