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카스온라인, 시즌5 신규 초월 클래스 2종 업데이트
상태바
카스온라인, 시즌5 신규 초월 클래스 2종 업데이트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 전용 코스튬과 함께 새롭게 등장
넥슨은 2일 1인칭 슈팅(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시즌5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스온라인의 대표 클래스인 '에리카'와 '제라드’' 각 전용 코스튬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갖춘다. 에리카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자신을 구해준 테러리스트에 훈련병으로 합류한다는 설정을, 특수부대원 출신 제라드는 미국 민간 군사기업에서 교관으로 활약한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는 전용 보이스는 물론 자신의 공격력 및 체력, 아군 공격력이 증가되는 좀비 시나리오 전용 스킬을 사용하며 플레이 시 경험치와 포인트 보너스를 10% 추가로 받는다.

 
'카스온라인'에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사진=넥슨]
'카스온라인'에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사진=넥슨]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까지 클래스 해독기,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고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두 클래스를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 획득 시 각 전용 코스튬(무제한)과 특별 훈장을 지급한다.

또한, 두 클래스가 NPC로 등장하는 좀비 시나리오 맵 2종을 클리어하면 각종 해독기 아이템 및 코스튬 16종이 들어 있는 '추억의 코스튬 상자'를 최대 4개, 훈련병 에리카와 교관 제라드를 자신의 캐릭터로 설정해 클리어 시 최대 6개를 지급한다.

추억의 코스튬 상자는 일정량 누적 사용하면 '추억의 브랜드 무기 11 시리즈' 및 해당 무기의 도색 도안을 획득한다. 해당 시리즈 무기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된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