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삼성전자서비스, 겨울 대비 ‘플러스 원 케어’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서비스, 겨울 대비 ‘플러스 원 케어’ 실시
출장 점검 고객 대상 세탁기·김치냉장고 무상 점검

삼성전자서비스는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을 위해 고객의 가정을 방문했을 때, 추가적으로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무상 점검하고 겨울철 사용 요령을 알려주는 제도다. 서비스는 내년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UNSPLASH]

삼성전자서비스는 “겨울철 한파, 김장 등의 영향으로 세탁기 결빙, 김치냉장고 사용법 및 김치 보관방법 등에 대한 문의가 증가한다”며 “사전 무상 점검을 실시해 고객의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실시했다”고 밝혔다.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 점검 항목은 △세탁기 설치 및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세탁기 결빙 예방 및 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 △김치 총류별 보관방법 안내 등이다.

또한 삼성전자서비스는 겨울철 세탁기와 김치냉장고 관리 방법이 기재된 책자와 QR코드도 제공해 고객이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김용수 상무는 “앞으로도 계절별 다양한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