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U+모바일tv, 지상파 SVOD 서비스 재개
상태바
U+모바일tv, 지상파 SVOD 서비스 재개
지상파 서비스 재개 기념 시청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모바일 IPTV 서비스 'U+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에서 1일부터 지상파 3사 가입자주문형비디오(SVOD) 서비스를 재개한다.

지난 6월 1일 지상파 3사 월정액 상품과 유료 VOD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이번 SVOD 제공으로 'U+모바일tv 기본 월정액(VAT 포함 월 5500원)' 가입 고객 혹은 요금제 내 해당 월정액 상품이 기본 포함된 고객은 지상파 SVOD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SVOD는 본방송 후 4주가 지나면 월정액 서비스 가입자에게 무료로 전환되는 콘텐츠다. U+모바일tv에서 지상파 3사 콘텐츠 서비스가 재개된 것은 작년 3월 이후 약 15개월여 만이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모바일tv' 지상파 3사 콘텐츠 서비스 완전 재개를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U+모바일tv' 지상파 3사 콘텐츠 서비스 완전 재개를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서비스 재개를 기념해 '보고 또 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지상파 3사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캠핑용 BBQ 그릴(1명) △캠핑 테이블 의자 세트(3명) △모바일 커피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지상파 유∙무료  다시보기 콘텐츠 시청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 2만 원(5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연보흠 LG유플러스 모바일비디오서비스팀장은 "80여개 실시간 채널과 영화, 미드∙영드∙중드∙일드 등 해외 시리즈는 물론 애니, 다큐 등 20여만 편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U+모바일tv 앱에서 이제 지상파 콘텐츠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며 "앞으로 고객의 시청 편의를 고려한 기능 업데이트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U+모바일tv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타사 고객의 경우 'U+ID' 가입 후 감상이 가능하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