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휴가철 쓰기 좋은 기기 Best 6
상태바
휴가철 쓰기 좋은 기기 Best 6
집콕 혹은 캠핑하기 좋은 기기 모음
코로나19가 잠잠해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사람이 많은 곳에 나가도 괜찮을까? 이럴 때는 집에 콕 박혀 있는 '집콕' 휴가를 떠나거나 아무도 없는 자연에 나가 휴식을 즐기는 게 제격이다. 집에서도 자연에서도 쓰기 좋은 아이템만 모아봤다. 
 
[사진=Studio 49visual]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운동과 스트레스는 물론 수면 관리까지 책임지는 똑똑한 시계가 나타났다. 사용자가 운동 목표에 집중하도록 실시간 페이스 코칭을 해주는 이 시계는 7가지 종목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결과를 기록한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로잉머신, 일립티컬, 활동적인 운동, 수영 등 일상에서 흔히 하는 운동들이다. 방수와 충격에 강하고 스트레스 지수, 수면 지수, 심박수도 측정한다. 3분기 내에는 심전도 측정도 가능해질 예정이다. 

소니 LSPX-S2

소니 LSPX-S2는 집에서도 피크닉을 떠나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사운드 스피커다. 유리관 전체가 진동해 맑고 투명한 사운드를 만들어주며, 촛대를 닮은 디자인은 다양한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진다. 식탁에 놓아도, 침대 옆에 놓아도, 돗자리 위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LED 조명은 32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촛불처럼 유리관 안에서 일렁이게 설정할 수도 있다. 무게는 약 1.1kg으로 휴대성도 뛰어난 편. 

YES24 크레마 카르타G

독서의 끝은 전자책이라고들 한다. 전자책 단말기는 어두운 곳에서든 밝은 곳에서든 언제 어디서나 또렷한 게 특징이다. 종이책 인쇄 품질을 자랑하는 크레마 카르타G는 크레마 단말기 최초로 G센서를 탑재해 화면을 돌리면 상하를 자동으로 인식한다.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상하 물리키로 페이지를 편하게 넘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무게는 194g으로 가벼운 편이며 두께도 8.5mm로 얇아졌다. 이번 휴가에는 그동안 미뤄뒀던 책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고프로 히어로8, 고프로 맥스

야외활동을 촬영하기에 고프로 카메라만큼 적합한 기기가 또 있을까? 고프로 히어로8과 맥스는 좋은 화질은 물론 파격적이게 작은 크기를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는 덤이다.

고프로 히어로8은 하이퍼 스무스 2.0이 탑재돼 있다. 격정적인 운동을 할 때에도 흔들리지 않는 화질을 자랑한다. 자동 속도 기능은 타임 워프 효과를 준다. 고프로 히어로8에는 3대의 마이크가 탑재돼 있다. 다양한 소리를 녹음할 수 있으며 바람 소리 감소로 자연스러운 오디오 품질을 얻을 수 있다. 

고프로 맥스는 360도 영상을 지원한다. 셀카, 브이로그 등을 촬영하기도 적합하다. 하이퍼 스무스 모드를 제공한다. 자전거에 달고 달려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자랑한다. 왜곡 없는 270도 파노라마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내장 마이크가 6대 탑재돼 몰입감있는 오디오를 자랑한다. 여름철 야외 활동을 계획했다면 고프로와 함께 떠나보자.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작고, 가볍고, 들고 다니기 좋다. 스트레스 받는 일상에서 벗어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와 함께 '동물의 숲'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휴대 모드 전용으로 컨트롤러와 일체형이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닌텐도 스위치에 비해 작고 가볍고 가격도 저렴하다. 크기는 약 275g으로 휴대성이 높은 편이며 배터리 지속 시간은 최대 7시간이다. 

플레이스테이션 VR 

집에서도 충분히 액티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VR을 이용하면 지금과는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VR 올인원팩은 VR 헤드셋, 카메라, 무드봉 등이 들어있는 세트다. 한 손에 딱 쥐어지는 무드봉은 적당한 무게감을 자랑하며, VR 헤드셋 자체도 그리 무겁지 않아 누구든 사용하기 좋다. 특히 PS VR은 시네마틱 모드를 지원해 PS4 게임과 영화를 비롯한 콘텐츠를 헤드셋을 쓴 채로 가상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