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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피파 모바일'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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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피파 모바일'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1만 7000명 이상의 피파 공식 라이선스로 차별화된 모바일 축구 게임 플레이 제공
넥슨은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10일 정식 출시했다.

피파 모바일은 36개 리그, 650개 이상의 클럽, 1만 7000명 이상의 실제 선수 등 피파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한 모바일 게임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여 언제 어디서든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5월 14일부터 진행한 사전 등록 이벤트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국내 축구 팬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축구 플레이에 최적화된 조작법으로 쉽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짧은 시간 내 공격만 할 수 있는 '공격 모드', 감독이 되어 자신의 구단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리그' 등 실제 축구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묘미 경험이 가능하다.

김용대 넥슨 피파퍼블리싱그룹장은 "넥슨의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피파 모바일을 기다려 주신 많은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라며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완성도 높은 축구 게임을 경험하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을 국내 양대 마켓이 정식 출시했다. [사진=넥슨]
넥슨은 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을 국내 양대 마켓이 정식 출시했다. [사진=넥슨]

넥슨은 피파 모바일 론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매일 접속한 일자 별로 ‘[베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팩 80+’, ‘10만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별도 기간 없이 매일 플레이 시간에 따라 ‘훈련 경험치’, ‘스킬 부스트’ 등 구단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구단주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재화 'FV(FIFA Voucher)' 포인트를 지급한다.
와이어드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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