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현대차·현대차대리점협회, 코로나 극복 위해 8천 기부
상태바
현대차·현대차대리점협회, 코로나 극복 위해 8천 기부
8일 초록우산재단에 전달…새학기 맞은 저소득가정 어린이 대상 학습·안전 용품 제공
현대자동차와 현대차대리접협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8000만 원을 기부했다. 

현대차는 8일 국내사업본부에서 장재훈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여인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장, 이상선 현대차대리점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공동 기부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을 돕고자 하는 현대차 대리점 대표들의 자발적 모금활동에서 시작됐다. 이에 현대차도 동참해 총 8000만 원의 성금을 모았다. 

성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저소득가정 및 복지기관 어린이들의 학습과 안전을 챙기는 '꾸러기 보호 키트' 제작에 쓰일 예정이다. 꾸러기 보호 키트에는 손 소독제, 물티슈와 함께 다양한 학용품이 담겨 있으며 저소득가정 및 복지기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모금에 동참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왼쪽부터 장재훈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여인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장, 이상선 현대차대리점협회장 [사진=현대자동차]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