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주술사' 업데이트
상태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주술사' 업데이트
마령을 소환한 협공과 연속 광역 공격이 특징인 원거리 직업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주술사',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술사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특수 무공 시전 시 ‘마령’을 소환해 캐릭터와 협공을 펼치고, 연속 광역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와 호수는 1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1인 던전으로 총 10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4주에 걸쳐 순차 오픈한다. 던전 공략 시 지급되는 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금단의 수호령 소환권, 이벤트 모자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한 아이템으로 이벤트 전설 수호령 등의 획득이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주술사'가 추가된다. [사진=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주술사'가 추가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이벤트도 다양하게 연다.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며, 7월 말까지 진행하는 28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빛나는 영웅 무기 상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 매일 다른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 영웅 무기함, 영웅 장신구함, 초고속 성장 지원 상자 등을 증정하는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와 호수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는 하와 호수 정복 미션, 호수의 구원자 등이 진행되며, 참여 시 영웅 수호신령 선택상자, 빛나는 영웅 장비, 영웅 보석함, 이벤트 영웅 무기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경험치 5배 버프가 적용되는 신규 서버 '승승장구'도 오픈해 신규 이용자는 물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새롭게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혜택도 많이 준비돼 있으니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