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지포스 나우' IPTV에서도 이용 가능
상태바
LG유플러스, '지포스 나우' IPTV에서도 이용 가능
U+인터넷 기가급 요금제에 이어 광랜 요금제 가입자 대상 지포스 나우 무료 제공 확대
LG유플러스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를 5G 휴대폰, PC에 이어 U+tv 버전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지포스 나우 IPTV 버전은 U+tv UHD3 셋탑박스와 태블릿 PC 'U+tv 프리2' 모델을 지원하며, 지원 모델은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는 별도의 게임패드가 필요하며,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게임패드나 유선 패드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LG유플러스는 5G 고객 및 기가급 인터넷 가입자 대상으로만 제공하던 지포스 나우 가입 대상을 광랜(100Mbps) 요금제까지 확대하며, 13일부터는 해당 요금제 가입자도 ‘지포스 나우 베이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포스 나우 베이직은 월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한 번 플레이 시 최대 1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고 시간이 경과하면 재접속 후 이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 횟수에 제한은 없다.

 
LG유플러스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를 5G 휴대폰, PC에 이어 U+tv 버전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를 5G 휴대폰, PC에 이어 U+tv 버전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지포스 나우를 IPTV에서 이용하면 ‘데스티니 2’,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등의 고화질, 고용량의 게임을 큰 TV 화면에서 플레이 할 수 있어 보다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오버쿡! 2’, ‘철권7’, ‘컵헤드’ 등 다인용 게임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여럿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 16일까지 지포스 나우 IPTV 출시 기념 게임패드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포스 나우를 가입하고 게임패드를 신청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조이트론 EX듀오' 게임패드를 지급한다.

지포스 나우는 PC 게이밍 분야 글로벌 리더인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PC, Mac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등 어디서든 지포스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게임 플랫폼이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