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소상공인 매장 '인터넷 서비스' 사전 예약 프로모션
상태바
LG유플러스, 소상공인 매장 '인터넷 서비스'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신규 매장, 개업 7일 전 인터넷 서비스 신청하면 결제단말기·와이파이 무상 이용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소상공인 사업자를 위해 인터넷 서비스 가입 시 매장에서 필요한 결제단말기, 와이파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식당·옷 가게·미용실과 같이 소규모 신규 매장을 여는 사업자가 개업 7일 전 인터넷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면 추가 통신 서비스, 요금 할인, 경품 혜택 등을 지급하는 것이 골자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매장에서 사용되는 필수 통신 서비스를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무상 제공되는 결제단말기와 와이파이 서비스다. 특히 유선 카드결제기 ‘Cat 단말기 2인치’를 별도로 이용하면 추가로 납부해야 하는 기기 값 20만 원 정도가 절약된다.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에서 사전 예약하면 기존에 제공받는 할인뿐 아니라 매월 인터넷 요금의 7% 할인을 중복해서 적용받는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백화점 상품권, 스마일 캐시와 같은 추가 경품도 지급한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정영준 LG유플러스 채널영업담당은 "코로나19로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굳은 마음으로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드리고자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사업자들이 매장에 필요한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한 번에 갖추고, 운영 비용도 줄이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규 매장 오픈 7일 전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결제단말기 무상 혜택은 3년 약정 기준이며, A/S는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결제단말기 미사용 시 무상 혜택이 제외되고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