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 프라엘, 피부과학 자문단으로 경쟁력 높인다
상태바
LG 프라엘, 피부과학 자문단으로 경쟁력 높인다
"차세대 홈뷰티 핵심기술 연구개발에 가속도 낼 것"
LG전자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피부과학 자문단'을 운영하며 홈뷰티기기 핵심기술 연구개발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LG트윈타워에서 박경찬 분당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 박형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LG 프라엘 피부과학 자문단 위촉식'을 가졌다. 박 교수는 대한코스메틱피부과학회장을 맡고 있다. 

LG전자는 대한코스메틱피부과학회 산하 단체인 피부의료기기연구회에 소속된 교수와 전문의로 6명의 자문단을 꾸렸다. 박 교수는 앞으로 LG 프라엘 피부과학 자문위원장을 맡는다. 자문단은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자문단은 고객들이 LG 프라엘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로서 의견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선행 검증에 참여한다. LG전자 홈뷰티기기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최신 의학 트렌드를 소개하는 정기 세미나도 진행한다.

박 부사장은 "자체 연구개발에 외부 전문 역량을 더해 LG 프라엘만의 효능과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영등포구 LG 트윈타워에서 열린 자문단 위촉식에서 박형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부사장, 왼쪽)과 박경찬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교수(오른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