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2021년형 K9, 품격 높이고 더 고급스러워졌다
상태바
2021년형 K9, 품격 높이고 더 고급스러워졌다
음성 인식 기능 신규 적용해 창문 등 제어, 앞좌석엔 고속 무선 충전 시스템

2021년형 THE K9은 무엇보다도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기아자동차는 신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더 고급스러워진 정통 대형 세단 THE K9 2021년형을 9일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2021년형 K9에는 밝은 갈색톤의 새들브라운 색상이 새로 도입됐으며, 실내에는 엠비언트 라이트 적용 범위를 늘려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편의성도 높아졌다. 음성 인식 기능이 신규 적용돼 창문과 선루프, 트렁크를 음성으로 개폐하고 시트 열선/통풍 및 공조까지 제어할 수 있다. 앞좌석에는 고속 무선 충전 시스템이 탑재됐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묶어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 셀렉션' 패키지를 신규 운영한다. 가솔린 3.8, 가솔린 3.3 터보 엔진별 트림은 각각 2종으로 단순화됐다. 각 트림에서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자유도가 높아졌다. 

K9 멤버십도 개편됐다. 기아차는 인천국제공항 인근 주차장에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발레파킹'과 국내 고급 호텔 및 리조트 제휴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레지던스' 서비스를 추가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K9 구매부터 출고 이후까지 특화된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BEST 토탈케어 프로그램'도 새로 도입한다. 고객은 차량 구매 유형에 따라 △최대 1% 저금리 할부 △휴테크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 △대형 사고 발생 시 차량을 신차로 교환해주는 'K-세이프티케어' 보험료 지원 △'중고차 가격 보장 프로그램' 자동 가입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2021년형 K9은 더욱 고급스러워진 상품성에 고객들의 상품 선택권까지 확대해 대한민국 플래그십 정통 세단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THE K9 2021년형 [사진=기아자동차]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