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U+아이돌Live, '안녕, 다니엘' 스페셜 방송 독점 선공개
상태바
U+아이돌Live, '안녕, 다니엘' 스페셜 방송 독점 선공개
깜짝 스페셜 마지막회 방송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 8일 오후 7시 진행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서비스로 모바일 독점 공개한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마지막회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의 풀버전을 TV 방영 3일 전인 8일 오후 7시에 독점 선공개한다.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강다니엘의 포틀랜드 여행 소감과 안녕, 다니엘 촬영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강다니엘이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는 '킨포크의 도시' 미국 포틀랜드로 떠나 홀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안녕, 다니엘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아, 정규 편성 5회에서 깜짝 스페셜 방송 6회가 추가 제작됐다.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SBS FiL과 SBS MTV 채널을 통해 11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 방송 3일 전 8일 오후 7시에 U+아이돌Live 앱에서 풀버전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받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마지막회 방송을 방영 전 U+아이돌Live로 독점 선공개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돌 팬들이 인정하고 애정하는 대표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콘텐츠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가 '안녕, 다니엘 넬코멘터리: 비하인드넬' 풀버전을 8일 독점 선공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안녕, 다니엘 넬코멘터리: 비하인드넬' 풀버전을 8일 독점 선공개한다. [사진=LG유플러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