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V4, '어쌔신·아스카탄'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시작
상태바
V4, '어쌔신·아스카탄'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시작
사전 등록 참가자 대상 봉인된 아스카탄의 주무기 등 영웅 장비 5종 선물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14일 신규 클래스 어쌔신 및 아스카탄 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6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넥슨은 13일까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 봉인된 아스카탄의 주무기·보조무기·갑옷·장갑·신발 등 영웅 등급 장비 5종을 선물한다.

어쌔신은 전투검과 암살검을 쓰는 여덟 번째 근거리 클래스로 빠른 속도감과 역동성을 갖췄다. 하나의 몸이 여러 개로 나타나는 분신 기술도 사용한다.

카마오스에 이어 아스카탄 서버도 추가한다. 아스카탄은 총 다섯 개의 서버로 구성됐으며 모든 사냥터가 무법 지역으로 설정돼 언제 어디서든 다른 이용자와 전투(PK)가 가능하다.

 
'V4'에서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아스카탄 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사진=넥슨]
'V4'에서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아스카탄 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사진=넥슨]

넥슨은 사전 등록 이벤트에 맞춰 실제 게임 화면을 찍은 광고 영상 '레퀴엠: 끝나지 않을 전장을 위해'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라츠 서버에 속한 수백여 명의 이용자가 참가한 레이드 전투 장면을 가감 없이 담았다.

업데이트 적용 후 강화 실패로 없어진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V4 출시일(2019년 11월 7일)부터 4월 5일까지 강화 시도 후 파괴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복구할 수 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