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라그나로크 택틱스, 31일 한국 정식 출시
상태바
라그나로크 택틱스, 31일 한국 정식 출시
라그나로크 몬스터 활용한 최초의 전략 시뮬레이션 RPG
그라비티가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31일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몬스터 등급과 상성을 고려해 군단을 배치하고 전투를 벌이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SRPG다. 100여 종이 넘는 몬스터가 등장하며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동일한 몬스터를 활용하더라도 각기 다른 전술이 나올 수 있다.

작년 11월 태국 출시 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다. 2020년 1월에는 동남아 지역, 2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등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대만에서는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1위를 달성했다.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31일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사진=그라비티]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31일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사진=그라비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과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는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해 이벤트 기간 꾸준히 접속만 해도 SS등급 몬스터를 3종 이상 획득이 가능하다. 커뮤니티에서도 4월 14일까지 공략 작성 이벤트, 레벨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해 추첨을 통해 ‘몬스터 모집권’, ‘SS급 소환석 조각’ 등을 지급한다.

윤형철 그라비티 모바일사업유닛장은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출시를 기대해 주신 국내 이용자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매주 또는 격주로 신규 몬스터 선보이거나 매달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가 계속 게임에 흥미를 느끼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