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밸런스 개편 및 '핑크빈 월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메이플스토리, 밸런스 개편 및 '핑크빈 월드' 이벤트 실시
쾌적한 전투 경험 제공 및 재미 향상, 핑크빈 캐릭터 육성 시 보상 지급
넥슨은 26일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직업 간 밸런스를 조정하고, 봄맞이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쾌적한 전투 경험을 제공하고 전투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진행한 이번 밸런스 개편에서는 이동 스킬 추가, 초반 스킬 액션 딜레이 및 공격 범위를 조정하는 등 낮은 차수에서 전투 중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을 보완했다. 

성장 과정에서 보다 쾌적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하도록 스킬의 구조와 로직을 최적화했다. 이와 함께 꿈의 도시 레헬른, 신비의 숲 아르카나 등 일부 지역 사냥터 몬스터 등장 횟수를 개선해 사냥 효율을 높였다. 해당 데이터를 통해 이후에도 단계적으로 몬스터 출몰 빈도 및 필드 지형 개선 등의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오는 4월 23일까지 '핑크빈 월드'에 접속해 '핑크빈' 캐릭터를 육성하는 '핑크빈 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빈 월드에서는 경험치 및 공격력 증가,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증가 등 패시브 스킬을 제공하며, 핑크빈 스텝업 미션을 수행하면 메이플스토리 ID 내 다른 월드의 캐릭터가 받는 메가 버닝 부스터, 유니크 카오스 핑크빈 마크, 핑아일체 등 보상을 지급한다.

4월 8일까지 메이플월드에 찾아온 화창한 봄날을 기념하는 '카밀라의 꽃 축제'도 실시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반짝이는 꽃잎' 100개를 모으면 '꽃갈피'를 획득한다. 누적된 꽃갈피는 스페셜 가드너 교환권, 알쏭달쏭 믹스 컬러렌즈 교환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에서 직업 간 밸런스를 조정하고, 봄맞이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메이플스토리'에서 직업 간 밸런스를 조정하고, 봄맞이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