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U+프로야구, LG트윈스 연습경기 생중계
상태바
U+프로야구, LG트윈스 연습경기 생중계
26일과 30일 진행하는 자체 연습경기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로 생중계 및 VOD 서비스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와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를 통해 LG트윈스 연습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

LG트윈스 구단 자체 청백전 연습경기는 잠실야구장에서 26일, 30일 오후 1시에 두 차례 진행된다. 임용수 캐스터, 차명석 LG트윈스 단장이 해설에 나선다. 26일 연습경기는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에서 독점으로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경기 직후 하이라이트 주문형비디오(VOD)로도 감상이 가능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국내 프로야구(KBO)와 미국 메이저리그(MLB)가 일부 구단 훈련 중단 및 시즌 개막 연기를 결정함에 따라 국내 야구팬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연습경기 생중계를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향후 LG트윈스 외 타 구단 연습경기 등 실시간 중계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를 통한 LG트윈스 연습경기 실시간 생중계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를 통한 LG트윈스 연습경기 실시간 생중계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트윈스 연습경기 실시간 생중계는 LG유플러스 전 고객과 타사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및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를 내려받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연습경기 생중계를 기념해 경기를 시청하는 LG유플러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LG트윈스 연습경기 생중계를 시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특수 상황으로 국내 프로야구 개막이 연기됨에 따라 야구팬들의 목마름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특별 생중계를 진행한다"며 "프로야구가 본격 시작하면 고객 실시간 소통 기능 등 야구팬심을 저격한 새로운 U+프로야구로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