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라그나로크 택틱스, 31일 한국 정식 서비스
상태바
라그나로크 택틱스, 31일 한국 정식 서비스
CJ ENM 내 10개 채널에 TVC 공개, 메인 카피로 '전략과 수집의 새로운 길을 그리다' 강조
그라비티가 오는 31일에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한국에 전격 출시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전 세계 1억 명이 즐긴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전략 시뮬레이션 RPG다. 라그나로크에 등장한 100여 종이 넘는 몬스터를 활용해 전략과 전술을 짜고 몬스터를 배치해 전투를 할 수 있어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출시일을 TVN, OCN, Olive 등의 채널에서 TVC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이번 TVC에서 '전략과 수집의 새로운 길을 그리다'를 메인 카피로 사용했다.

윤형철 그라비티 모바일사업유닛장은 "라그나로크 일러스트 이미지와 '전략과 수집'을 강조한 메인 카피를 통해 라그나로크 최초의 RPG라는 점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오는 31일 한국에 전격 출시된다. [사진=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오는 31일 한국에 전격 출시된다. [사진=그라비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박준영 기자입니다. 통신과 게임을 취재합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기사를 작성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