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유비소프트, '코로나19'로 지친 사람 위해 게임 무료 제공
상태바
유비소프트, '코로나19'로 지친 사람 위해 게임 무료 제공
24일부터 28일까지 유플레이 통해 '차일드 오브 라이트', '래빗즈 코딩' 무료 다운로드 가능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자사의 역할수행게임(RPG) '차일드 오브 라이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23일 밝혔다.

차일드 오브 라이트는 판타지풍의 그래픽과 동화 같은 스토리로 유명한 PC 게임이다. 환상적인 수채화 색감의 세계에서 마치 그림책을 보는 듯한 그래픽과 턴 방식의 전투를 탑재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대작들을 즐길 수 있는 무료 게임 체험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현재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플레이어는 고대 그리스 펠로폰네소스 전쟁 당시의 아테네와 스파르타, 지중해를 항해하며 신화에서 볼 수 있었던 다양한 생물체와의 전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차일드 오브 라이트'를 24일부터 28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는 '차일드 오브 라이트'를 24일부터 28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유비소프트]

이어 밀리터리 3인칭 슈팅(TPS) 게임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드론 제조사 스켈 테크놀로지의 조사를 위해 파견된 미국 정예 특수부대 '고스트' 팀이 전 고스트 일원이자 울브즈의 리더인 '콜 D. 워커'를 상대로 펼치는 작전을 다뤘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와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PC,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개학 연기로 인해 집에서 자녀 교육까지 챙겨야 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용 게임도 무료로 제공한다. 

유비소프트의 프로그래밍 학습 게임 '래빗즈 코딩'은 귀여운 토끼가 되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우는 교육용 게임이다. 코딩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어도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코딩 실험과 학습을 할 수 있어 자녀 교육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박준영 기자입니다. 통신과 게임을 취재합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기사를 작성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