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에픽세븐, 신규 영웅 '어린 여왕 샬롯' 업데이트
상태바
에픽세븐, 신규 영웅 '어린 여왕 샬롯' 업데이트
높은 생존력과 방어 관통 능력 보유… 시련의 전당·연금술사의 탑 등 콘텐츠 개선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어린 여왕 샬롯’을 선보이고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어린 여왕 샬롯은 광속성의 전사 영웅으로 자신을 비롯한 아군의 치명타 피해량을 감소시켜 줄 뿐 아니라 적 공격 시 자체 면역 효과 부여 및 회복까지 가능해 높은 생존력을 가진 영웅이다. 3번째 스킬인 '라 마레의 의지'는 대상의 방어력을 50% 관통해 피해를 줄 수 있어 방어력이 높은 적에게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시련의 전당' 및 '연금술사의 탑'이 개선되고 레이드 미궁 지옥 난이도에 추가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등 다양한 변화가 이루어졌다.

레이드 미궁은 '왕도 아즈마칼리스'의 지옥 난이도 전체 구간이 오픈됐으며 보스 포털 기능과 같은 편의 기능이 추가됐다. 레이드 미궁의 전반적인 획득 보상이 상향되어 영웅 육성이 한결 수월해졌다.

다양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공간인 연금술사의 탑도 개선됐다. 전반적인 이용자 인터페이스(UI)가 더욱 직관적으로 변경되었으며 알람 기능과 도움말 기능을 강화해 장비 제작이 편리해졌다.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시련의 전당'도 대대적인 개편이 이루어졌다. 입장 재화가 삭제되어 실패에 대한 부담 없이 자유로운 도전이 가능하며 랭킹 시스템이 추가돼 1위부터 100위까지의 순위가 공개되고 순위에 따른 보상도 지급한다.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어린 여왕 샬롯’이 추가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어린 여왕 샬롯’이 추가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편, 게임 내 이용자 간 대결(PVP)을 즐기는 '일반 아레나'가 5번째 정규 시즌 ‘결의의 시즌’을 시작한다. 신규 시즌은 한국과 아시아, 유럽, 글로벌 등 모든 서버에서 오는 23일 시작되며 시즌 전용 아이템인 결의의 검투사 장비도 상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과 함께 게임 내 주요 콘텐츠에 대한 편의성 개선을 골자로 한 개편 작업이 진행됐다"며 "각 콘텐츠에서 전반적인 획득 보상의 상향이 이루어진 만큼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시고 자신의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켜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