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퍼즐오디션,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시작
상태바
퍼즐오디션,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시작
'오디션' IP 이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 3매치 장르와 리듬 액션 결합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신작 '퍼즐 오디션'의 사전 예약이 20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도 추후 진행한다.

퍼즐오디션은 리듬 댄스 게임 '오디션'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같은 종류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3매치' 장르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했다.

다른 이용자와의 실시간 1대1 배틀을 비롯해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 멋진 의상을 제작해 아바타를 꾸미고 이용자 투표로 랭킹이 결정되는 '스타콘테스트'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정식 오픈 시 유료 재화 루비 200개를 지급한다.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파이널 테스트 종료 이후 출시일을 궁금해하는 이용자분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빠르게 사전 예약 소식을 전해 기쁘다"며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기존 테스트 버전에 포함되지 않은 신규 콘텐츠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퍼즐 오디션'의 사전 예약이 20일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시작했다. [사진=한빛소프트]
'퍼즐 오디션'의 사전 예약이 20일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시작했다. [사진=한빛소프트]
와이어드 코리아=박준영 기자 pjy60@wired.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