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던전앤파이터, 남귀검사 '진 각성' 업데이트
상태바
던전앤파이터, 남귀검사 '진 각성' 업데이트
천제극섬, 구천강림: 귀문, 파동신결: 천뢰 등 강력한 각성기 사용
넥슨은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남귀검사'의 '진 각성' 업데이트를 19일 실시했다.

100레벨 달성 후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거듭나는 진 각성 업데이트는 지난 1월 '여귀검사'를 시작으로 직업별 순차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남귀검사는 세 번째다.

이번 업데이트로 100레벨 달성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진 웨펀마스터, 진 소울브링어, 진 버서커, 진 아수라, 진 검귀 등 한층 강화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새롭게 획득한 95레벨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을 비롯해 △천제극섬 △구천강림: 귀문 △‘혈귀극도: 파멸 △파동신결: 천뢰 △투귀혼연살 등 캐릭터별로 화려한 연출의 진 각성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던전앤파이터'에 '남귀검사'의 '진 각성'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사진=넥슨]
'던전앤파이터'에 '남귀검사'의 '진 각성'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사진=넥슨]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남귀검사 캐릭터로 플레이할 경우 일일/캐릭터/계정 미션을 통해 피로 회복의 비약,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총 5부위), 무기 아바타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한, 공격 속도,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고, 남귀검사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 구성원 전체에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누적 시간 및 적정 레벨 던전 플레이로 '벚꽃나무'를 성장시키면 '체리블라썸 상점'에서 100레벨 레전더리 무기, 벚꽃구경 대미지 폰트,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95레벨 달성 시 마법 부여가 된 95레벨 에픽 +11강 +7재련 무기 및 장비 풀세트를 대여해준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