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KT 시즌, 시청자 사로잡을 봄 맞이 콘텐츠는?
상태바
KT 시즌, 시청자 사로잡을 봄 맞이 콘텐츠는?
'히든트랙2'·'로맨스,토킹’ 공개…통신사 관계 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
KT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즌(Seezn)에서 3월을 맞아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는 소통형 라이브 콘텐츠와 오리지널 웹드라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0일 첫 공개를 앞둔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2'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으로 다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히든트랙2는 KT와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하며, 첫 번째 시즌에서 진행자로 활약한 슈퍼주니어 이특이 계속해서 함께한다. 

히든트랙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면 좋을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골든 트랙은 라이브 무대로도 선보인다. '히든트랙2'에서도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무대와 함께 실시간 채팅, 원하는 앵글을 골라보는 멀티뷰 서비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사진=KT]
첫 번째 게스트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6인조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다. 아이콘의 숨은 명곡은 3월 30일 월요일 밤 9시 시즌 앱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두 번째 생방송부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다.

봄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로맨스물 콘텐츠도 공개된다. 웹드라마 '로맨스,토킹'이 24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단독 선공개될 예정이다. 

로맨스,토킹은 남몰래 좋아하던 인기 유튜버가 여자 주인공이 다니는 학교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설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신예 배우 김서연, 최경훈, 정효준이 출연한다. 에피소드가 이어질수록 고조되는 로맨틱한 상황과 반전을 거듭하는 수수께기 같은 구성이 짜릿하면서도 두근대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시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 안에서 봄을 맞이하게 된 시청자를 위해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오리지널 콘텐츠는 통신사와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