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 U+, 반려동물 가족 위한 결합상품 '펫 플러스' 출시
상태바
LG U+, 반려동물 가족 위한 결합상품 '펫 플러스' 출시
월 8만 원대 요금으로 모바일과 기가 인터넷, U+펫 케어까지 한 번에 이용
LG유플러스는 국내 1000만에 달하는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 시 혜택을 제공하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 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하는 결합상품으로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이다.

해당 결합상품에는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수면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기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 펫 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펫 플러스 가입고객은 네이버 쇼핑 및 오픈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5000원 바우처를 매달 제공받는다. 또한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 렌탈 상품을 3년 사용 시 최대 5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으며, 필터 무상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등 월 2만 원 상당의 케어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가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펫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밍코(MIMINKO)와 제휴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247㎡(약 75평) 규모의 펫 전문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펫 전문매장에서는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 상품을 체험하는 펫케어 체험존과 반려견 카페인 카페 미밍코, 각종 디자인 어워즈를 수상한 미밍코의 의류 및 반려견 용품과 엄선된 펫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무료 이벤트로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반려동물 인식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견 정기 교육도 추첨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매장 이용 고객 중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는 미밍코 카페 음료 50% 할인, 미밍코 제품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홈페이지와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혜택은 이용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상무)은 “매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펫 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모아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며 "이러한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