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 정식 출시
상태바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 정식 출시
MMORPG와 배틀로얄의 만남…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양대 마켓 인기 1위
넷마블의 올해 첫 신작 'A3: 스틸 얼라이브'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넷마블은 12일 오전 11시에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 얼라이브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A3: 스틸 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PC 온라인 게임으로 출시된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권(IP) PC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A3'를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를 접목한 융합 장르가 게임의 특징이다.

사전 다운로드 돌입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해 흥행 청신호를 밝힌 데 이어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정식 출시 전 국내 양대 마켓 인기차트를 석권했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융합 장르 게임으로 모바일 MMORP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A3: 스틸 얼라이브가 출시됐다"며 "그간 이용자분들이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와 콘텐츠로 장기간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의 올해 첫 신작 'A3: 스틸 얼라이브'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의 올해 첫 신작 'A3: 스틸 얼라이브'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A3: 스틸 얼라이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연속 접속할 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5성 소울 스타'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전 지역 프리 PK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이를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인 이상 길드의 길드장에게 50만 다이아 및 길드 경험치 1000을 지급하는 '길드 가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아울러 주간별 전투력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재화를 제공하며 배틀로얄 참여 수 및 레벨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성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