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 예약 시작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 예약 시작
10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김하루 성우의 보이스 더빙 메이킹 영상 공개
그라비티의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2분기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전 세계 1억 명이 즐긴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만든 게임이다. 이용자는 100여 종의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직접 전략을 짜고 배치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강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전투력이 더 높은 몬스터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는 전략의 재미를 강조했다.

사전 예약은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몬스터 모집권, 100만 제니 등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후 마켓에서도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그라비티의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의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그라비티]

이벤트 기간 사전 예약 소식을 '라그나로크 택틱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공식 커뮤니티와 연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보이스 더빙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미래의 미라이,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참여한 김하루 성우가 등장해 포링의 귀여운 목소리를 표현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