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총 6가지 이벤트로 구성, 다양한 한정 코스튬 및 아이템 제공
그라비티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6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오는 4월 13일까지 2주년 이벤트 페이지에 캐릭터가 있는 서버와 아이디를 입력하면 불꽃 무기 의상 교환권, 고양이 티켓 연 300개 등을 우편으로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까지 신규 이용자에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성도장비 풀세트, 제련+5강 무기 쿠폰 등을 지원한다. 2020년 1월 1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복귀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제련+8강 무기 쿠폰, 영광의 증표 30개 등을 받는다.

14일부터 31일까지 한정 오픈되는 '마왕 모로크 침략!' 이벤트에서는 5개의 파트로 구성된 마왕 침략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모로크 한정 의상 및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왕 모로크 침략!’에 대응하는 6명의 NPC 중 하나를 선택해 응원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NPC를 응원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4일, 21일, 28일에 매주 100개씩 총 5만 원 상당의 고양이 코인을 지급하며 2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출석판을 완료하면 ‘2주년 기념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그라비티]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