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NHN '모바일 컨택', 4월까지 라이선스비 무상 지원
상태바
NHN '모바일 컨택', 4월까지 라이선스비 무상 지원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재택근무 확대… 원활한 콜센터 운영 지원
NHN은 재택근무가 가능한 콜센터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의 라이선스 사용료를 4월 30일까지 무상 지원한다.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NHN의 통합 클라우드 'TOAST' 인프라를 통해 제공되는 고객센터 콜 상담 솔루션이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재택 및 원격근무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기업들이 고객 상담 업무도 안심하고 진행하도록 라이선스비 무상 지원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기업들은 발신비만으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하며, TOAST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초기 구축 및 운영 유지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NHN은 재택근무가 가능한 콜센터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의 라이선스 사용료를 4월 30일까지 무상 지원한다. [사진=NHN]


2018년 11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유선 전화를 연결할 필요 없이 모바일 및 PC 앱으로 콜센터를 구성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재택근무에 적합한 고객센터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자택에서도 토스트 모바일 컨택이 제공하는 통화 내역 저장과 관리, 녹취 및 콜백, 실시간 상담현황과 같은 다양한 통계를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신청은 토스트 모바일 컨택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업자 인증 및 착신설정만 완료될 경우 빠르면 하루 만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HN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센터 운영 기업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