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강다니엘 첫 단독 리얼리티, LG U+서 먼저 본다
상태바
강다니엘 첫 단독 리얼리티, LG U+서 먼저 본다
U+아이돌Live에서 '안녕, 다니엘' 모바일 선공개

가수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을 LG유플러스(LG U+) 모바일 앱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LG U+는 '안녕, 다니엘' 선공개 영상과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독점 무료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킨포크의 도시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를 홀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SBS FiL 채널을 통해 4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방송 하루 전인 3일 오후 7시에 U+아이돌Live 앱에서 단독 공개되는 선공개 영상으로 첫 회 주요 장면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이후 매 방송일 3일 전 일요일 오후 7시에 U+아이돌Live 앱에 선공개 영상이 올라온다.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 추가 영상도 단독 공개된다. 방송 VOD 역시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볼 수 있다.

'안녕, 다니엘'은 LG U+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으면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LG U+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팬이 원하는 아이돌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단독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기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U+아이돌Live을 통해 모바일 독점 공개되는 가수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의 스틸컷 [사진=LG유플러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