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뮤 이그니션2, 28일부터 사전 체험 시작
상태바
뮤 이그니션2, 28일부터 사전 체험 시작
'뮤' IP 기반 PC 웹게임, 1일 오후 10시까지 사전 체험 이벤트
웹젠은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사전 체험을 28일부터 시작한다.

뮤 이그니션2는 전편인 '뮤 이그니션'보다 한층 발전된 3D 그래픽 품질을 구현했으며 이용자 환경(UI)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자동사냥의 인공지능(AI) 수준도 향상돼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졌다.

사전 체험은 28일 오후 4시부터 3월 1일 오후 10시까지며 웹젠 게임 포털에서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 내 안정성과 최적화 여부를 점검하고 서비스 준비를 마칠 계획이다. 게임의 정식 출시일은 3월 12일이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사전 체험이 28일부터 시작한다. [사진=웹젠]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사전 체험이 28일부터 시작한다. [사진=웹젠]

웹젠은 사전 체험에 참가한 회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모험자' 칭호를 지급한다. 모험자는 추가 속성을 적용할 수 있어 초반 캐릭터 육성에 유용하다.

사전 체험 기간 중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회원 50명에는 웹젠 게임포털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웹젠 보너스 캐시를 선물한다.

한편, 게임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날인 11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하면 게임 정식 출시 후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재료와 웹젠의 다른 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는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